완결 80년대에 계모로 살았습니다
페이지 정보
작성자 총괄 작성일 24-10-12 12:05 조회 1,102 댓글 0본문
역습의 시간여행, 시대물 드라마 《我在八零年代当后妈》 | ||||||||
플랫폼 | ||||||||
![]() ![]() |
||||||||
|
수익 분배 (주요 수익원)
가격 전략:
첫 5회 무료, 이후 1위안/회 (텐센트 VIP 회원은 반값으로 전체 시리즈 잠금 해제 가능)
최종회 3위안/회 ("선행 시청" 모델)
유료 전환:
총 유료 이용자 2000만 명 이상, 이용자당 평균 소비액 3.4위안
Douyin 미니프로그램 단막극이 전체 결제액의 55% 기여 (일일 최고 수익 500만 위안 돌파)
광고 수익 (2000만 위안+)
광고 유형:
브랜드 맞춤형 스토리라인:
국내 명품 브랜드 (예: 백작린)이 1980년대 스킨케어 장면에 통합 (견적 300만 위안)
식품 브랜드 (예: 화이트 래빗)이 "결혼 연회" 장면에 노출 (견적 150만 위안)
전편 광고:
텐센트 비디오 전편 광고 (15초 광고, CPM 단가 50위안, 예상 수익 800만 위안)
Douyin 스타 맵 광고:
극중 소품 (예: 빈티지 자전거) 쇼핑 카트 링크 연결, 제휴 수익 약 200만 위안
IP 파생 개발
소설 각색:
Tomato Novel 플랫폼에서 원작 소설 유료 읽기 수익 분배 500만 위안+
굿즈 크라우드 펀딩:
"계모 스타일" 빈티지 의류/에나멜 머그(타오바오 크라우드 펀딩 매출 300만 위안+)